공항가는 발길도 잡아버린 대만 곱창국수





대만 타이중에서 먹은 현지인 추천 맛집에서 곱창국수 시원하게 마시고 왔습니다.
공항 출발 30분전이라는 쫄깃함으로 먹는다기보다 ‘마시고’ 왔다는 표현이 맞는것 같은데요, 우리 쩐피디가 출장가서 시키지도 않은 곱창국수를 혼자 먹고 왔다는건 안비밀…ㅠㅠ
맛있겠다 쩐피디~~~~!!!!!!!!
곱창만 들어있는 일반적인 국수가 아니라 굴도 들어있는 곱창 굴 국수에요.

– 이건 정말 기적같은 맛이었습니다! (쩐PD)

안주문의/요청 : [email protected]
밥술한잔 구독 :
밥술한잔 블로그 :
밥술한잔 인스타 :
밥술한잔 네이버티브이 :

#곱창국수 #대만여행 #곱창굴국수

38 Replies to “공항가는 발길도 잡아버린 대만 곱창국수”

  1. Jean's Sarap Cuisine

    Very interesting video, that looks so yummy. New friend here and I'm done giving you my full🎁👍🏼🔔 support. Please support back.

  2. 어디갔다왔나윤 [갓나윤] GodNy Studio

    나윤파 입니다 ㅎㅎ
    먹는걸 좋아하는 저는 이 영상을 좋아합니다 ^^
    영상과 멘트가 찰지게 어우러지는
    환상적인 팀워크네요 ㅎㅎ
    대만 가면 큰걸로 주문해서 하나 먹어야 겠습니다~
    확실한 정보, 좋은 영상 시청하고 갑니다 ^^

  3. DollCraftTV(인형만드는언니)

    안녕하세요~댓글타고 타고 타고 놀러왔어요 😊 아직 대만을 못가봤는데..대만가서 곱창 국수..생각만해도 😋 비릿만이 없다니 반갑네요 ㅎㅎ 저희는 고수 정마류좋아하는데 곱창 국수 때문이라도 올해는 꼭 대만 여행가고 싶네요😀
    선물두고 갈께요~~저희집에도 안바쁘실때 놀러와 주셔요~~중간 중간 나레이션 너무 👍👍😊

  4. 쿡스리-CookSree

    아 저도 대만 곱창국수 너무 좋아해요 ㅠㅠ
    비행기표만 저렴하면 곱창국수 먹으러 일박이일로 가고싶어유ㅠㅠ

  5. 미술궁Art Palace

    😁😁😁 곱창국수''도 있네요^^
    한번 먹어보고 싶어요😋 양도 많고 걸쭉하게 보여요~*
    목소리가 정감있고 좋네요^^
    역시 외지에가면..먹거리가 최고죠👍🌹🌹🌹

  6. Sooo Tasty

    another wonderful share from your channel..loved the video..always a quality content..thank you so much for sharing it with us..please stay c…

  7. Wadud's Cooking School

    Like 29 super interesting to watch this video great share 👍👍👍❤️💖🙏🙏❤️💖❤️💖❤️💖🔔🔔❤️

  8. 솜씨네 TV Somssyne DIY Crafts

    코에 땀이 송글송글 맺히도록 드셨네요 ㅎ
    보기에도 맛있어 보입니다.
    저도 처음엔 고수 못 먹었는데 브리도 사먹으면서 먹게 되었어요
    좋아하지는 않는데 빼고 먹진 않아요 ㅎ

  9. 하기랜드 Hagiland

    공항 출발 30분전… 이런 스릴있는 먹방이 있나요?
    ㅋㅋㅋㅋㅋ 쩐피디님도 고수는 못드시는군요..
    근데 전 사실 곱창, 굴, 고수를 다 못먹는답니다😢
    제가 먹으면 사실상 도전 먹방이 되겠네요..ㅎㅎ
    대만에 맛집이 많다는데 식도락여행 꼭 한번
    가보고 싶네요ㅠㅠㅠㅠㅋㅋㅋㅋㅋ

  10. 순수한 두남자의 부로드캐스팅 [순두부]

    아 진짜 맛있겠다ㅠ
    고수를 못드시다니… 인생의 매우 큰 기쁨 중 하나인 고수의 향기를…
    하 근데 저 재료에 저 맛이 겨우 2천원이라니…
    가게 되면 무적권 특대 먹습니다! 추천 감사해요 ㅎ

  11. 슬립루팡의 약빤지식TV

    오늘은 쩐피디님의 열일영상이네요 ㅋㅋ
    무슨 굴 사이즈가 눈알만한..
    향 잘 잡는 집이 맛집인데, 확실히 맛집은 비주얼만 봐도 표가 나요
    고수는 저도 못먹어서 무슨 느낌인지 공감되는..

  12. 글밥짓는윤작자yoonjacja

    대만은 특유의 향신료 고기향 때문에 괴로웠는데 이건 안그런가봐요. 굴과 곱창이라니, 상상도 못한 조합이네요. 곱창국수의 끈적한 맛을 저도 느꺼보고 싶네요.

  13. 어니비니Ernvini

    현지인 추천 좋아요ㅜ 2초만에 곱창국수 ㄷㄷ 라오깜마도 첨들어봐요 ㅋㅋㅋ 으억 먼가 걸쭉해보인다 찌인하네요 ㅎㅎ 짜사이를단무지로표현 ㅋㅋㅋ 냄새까지잘잡아서 국수 호로록이랑 고기 쫄깃한느낌 동시에가져갈수있겠네요 👍 고수 저도 제 스타일아니더라구요 ㅜ ㅎㅎ 땀까지 흘리면서 먹는데도 모자라서 더먹고싶을정도군요 ㅎㅎ 아니 3000원 엄청싸네 ㄷㄷㄷ

  14. Clem Tube

    아 이건 또 뭔가요? 언제 대만을 ~ 나두 쩐피디처럼 예민한데 먹어도 되겠네요 곱창만 빼고 먹으면 굴들어간 울면 맛이겠죠?
    땀 삐질삐질 흘리시는거 보니 더 맛있어 보입니다. 👍🏻

  15. 하쿠하쿠 Haku

    곱창이 국수에 들어갔다는게
    좀 느끼할것 같은데
    맛잇게 드시는걸 보니 맛이
    궁금해지네요
    땀 흘리면서 맛나게 드시네요
    고수 못먹는건 저랑 비슷ㅎㅎ

  16. 도야TV

    헉 곱창 못먹는 1인은 ㅜ.ㅜ 입이 원체 짧은지라 중국과 대만쪽 가면 뭔가 저랑 입맛이 안맞아 라면으로 끼니를 해결을 다했는데~~잘 드시니 부럽습니다요~^^👍👍👍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